• 고객지원
  • 서비스 소개
  • 서비스 이용방법

U+전자문서는?

세금계산서, 발주(주문)서, 거래명세서, 계약서 등의 오프라인 문서를 공인인증서를 기반으로 전자문서화 하여
업무시간 단축, 비용 절감 등 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
세금계산서, 발주(주문)서, 거래명세서, 계약서 등의 오프라인 문서를 공인인증서를 기반으로 전자문서화 하여 업무시간 단축, 비용 절감등
고객에게 편의성을 제공하는 서비스입니다.

서비스 특장점

1. 신뢰할 수 있는 대형 ASP사업자
전자세금계산서 국세청 연계 대용량 사업자 인등 획득(2009년 10월~)
대량 전송 인프라 구축
2. 다양한 연계 솔루션 보유
SMS 및 웹FAX발송 시스템 자체 보유
다수 시스템과의 연계 사례 보유
3. 대기업 전문 사업자
안정적인 재무구조
전문통신 인프라 보유
고객 정보보호를 위한 보안정책 적용 / 전문 콜센터 보유